70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까소디자인(CASO Design)의 TC2400 써모 컨트롤 1구 인덕션이 한국에 정식 출시되었어요. 특히 이 인덕션은 ‘온도 읽어주는 인덕션’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흑백요리사 김도윤 셰프가 추천하는 까소디자인 인덕션의 매력을 소개할게요.
김도윤 셰프와 까소디자인 써모 컨트롤 인덕션의 만남
‘가장 맛있는 음식은 가장 좋은 식재료에서 시작된다’는 철학을 지닌 독일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까소디자인과 정확한 온도 조절, 재료 본연의 맛, 숙성의 타이밍까지 요리를 과학처럼 접근하는 김도윤 셰프가 만났습니다.
1℃의 온도 변화로도 맛과 식감이 달라진다는 것을 잘 아는 김도윤 셰프는, 모든 요리 과정에서 온도 컨트롤을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는데요. 그가 추천하는 까소디자인 TC2400 써모 컨트롤 1구 인덕션은 1℃ 단위로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어 스테이크의 미디엄 레어부터 섬세한 저온 조리까지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김도윤 셰프가 추천하는 포인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김도윤 셰프의 Pick! 까소디자인 인덕션의 특장점은?
✅ 김도윤 셰프가 강조하는 ‘실제 온도’ 기반 조리
기존의 인덕션처럼 단계로 온도를 설정하는 방식이 아니라, 60°C~240°C까지 실제 온도 그대로 조리 온도로 설정할 수 있어 레시피에 따른 정확한 온도 조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함께 제공하는 써모 스틱을 사용하면 40°C부터 160°C까지 1°C 단위로 좀 더 섬세하게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요리를 잘 하는 사람을 불 조절을 잘 하는 사람이라는 말이 있죠. 온도는 요리의 맛과 퀄리티를 높이는 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실제 온도를 기반으로 조리하면 스테이크는 더 부드럽게 익히고, 튀김 요리는 더 바삭하게, 베이킹은 실패 없이 완성할 수 있답니다.
✅ 김도윤 셰프가 사랑하는 1°C 단위 ‘써모 스틱’
별도 장치인 써모 스틱은 음식 중심부 온도(40°C~160°C)를 1°C 단위로 실시간 측정해 두꺼운 고기나 수비드 요리도 완벽하게 익힐 수 있게 도와줍니다. 김도윤 셰프는 이를 활용하면 겉은 타지 않고 속까지 고르게 익히는 스테이크를 완성하며 집에서도 파인다이닝급 결과물을 만들 수 있다고 전하기도 했어요.
✅ 180분 지속되는 온도 유지로 깊은 맛 완성
찜이나 탕처럼 오랜 시간 끓여야 하는 요리는 안정적인 온도 유지가 필수입니다. 까소디자인 써모 컨트롤 인덕션은 최대 180분까지 타이머 설정이 가능해 긴 조리 시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2,400W의 강력한 화력과 정밀한 온도 조절로, 수비드나 장시간 끓이는 육수도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죠.
✅ 어디서나 요리 가능한 포터블 인덕션
컴팩트한 1구 포터블 인덕션은 거실이나 캠핑장 등 원하는 공간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흔들림을 잡아주는 미끄럼 방지 패드, 직관적인 센서 터치 조작, 깔끔하게 닦이는 세라믹 상판까지 갖춰 이동성과 편의성을 모두 챙겼습니다.
김도윤 셰프와 함께한 까소디자인 인덕션 론칭 영상
김도윤 셰프처럼 ‘맛의 한 끗 차이’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1℃ 단위까지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까소디자인 TC2400 써모 컨트롤 1구 인덕션이 좋은 선택이 될 거예요. 정밀한 독일 엔지니어링으로 구현한 온도 제어 기술 덕분에 초보자도 쉽고 간단하게 요리할 수 있고 전문 셰프처럼 파인다이닝급 요리도 멋지게 완성할 수 있답니다.
까소디자인 인덕션의 론칭을 기념해 김도윤 셰프와 함께 특별한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김도윤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까소디자인 써모 컨트롤 인덕션의 섬세한 성능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김도윤 셰프와 함께, 집에서도 완벽한 스테이크 만들기
📌수란부터 완숙까지, 김도윤 셰프가 알려주는 계란요리 노하우
👉 까소디자인 인덕션 써모 컨트롤 X 김도윤 셰프 영상 더 보러가기
집에서도 셰프급 퀄리티의 요리를 완성하고 싶다면, 김도윤 셰프가 추천하는 까소디자인 인덕션과 함께 여러분의 주방을 한층 더 스마트하게 만들어 보세요! 까소디자인 써모 컨트롤 인덕션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구입 문의는 알라카르테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