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산골영화제에서 만난 서울 모닝 커피 클럽(SMCC) x 유라

매년 6월 진행하는 무주산골영화제에 유라가 다녀왔습니다. 영화제 현장 소식과 유라 상업용 커피머신에 대해 소개해 드려요.

지난 6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전북 무주읍에서 제13회 무주산골영화제가 진행되었습니다. 유라는 무주 등나무 운동장에서 서울 모닝 커피 클럽(SMCC: Seoul Morning Coffee Club)와 함께 영화제 부스에 참여했는데요. 생생한 현장 소식을 전해 드릴게요.

무주산골영화제란?

무주산골영화제는 휴양과 힐링을 주제로 매년 6월에 진행하는 영화제입니다. 지난 2013년부터 올해까지 13회차를 맞이한 영화제로, 영화 관람부터 공연, 캠핑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점이 매력입니다.

무주산골영화제는 창, 판, 락, 숲, 길로 이루어진 총 5개 공식 세션으로 되어 있으며, 한국 장편 영화 경쟁 부문부터 최근 국내 개봉작과 수입 영화, 무주 등나무 운동장에서의 야외 상영, 숲과 자연을 테마로 한 다양한 장르의 영화, 관객에게 다양한 경험과 참여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해요.

서울 모닝 커피 클럽(SMCC) x 유라

유라는 이번 무주산골영화제에서 서울 모닝 커피 클럽(SMCC) 부스에 함께 참여했는데요.

SMCC 부스에서는 유라의 GIGA X8c GII을 설치하고, 부스를 찾는 관객을 위해 전자동 커피로 추출한 커피를 준비했어요.

무주산골영화제는 자연 속에서 영화를 즐기는 자연친화적인 영화제인 만큼, 유라는 이번에 리유저블 컵에 커피를 제공했답니다.

야외 행사에도 어울리는 유라 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

이번 무주산골영화제에서 사용한 커피머신은 유라의 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 GIGA X8c GII입니다.

유라 GIGA X8c GII는 하루 200여 잔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어 대형 사무실이나 세미나, 무주산골영화제와 같은 행사장에 설치하기 적합해요.

✔ 650g 용량의 원두 통 2개를 장착해 취향에 따라 원두 블렌딩 가능

✔ 빠르고 조용한 세라믹 디스크 그라인더로 아로마 손실을 줄이고 원두 고유의 풍미 그대로 추출

✔ 직수 및 배수 연결로 물탱크 보충이나 커피 찌꺼기 통 교체 번거로움 최소화

✔ 커피와 온수를 별도의 관으로 추출하는 바이패스 기능으로 빠른 추출 속도와 깔끔한 커피 맛

✔ 총 32가지 메뉴를 추출할 수 있어 대형 사무실, 세미나 컨퍼런스, 행사장 등에 적합

더 다양한 유라의 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 모델은 아래 게시물에서 확인해 보세요!

👉 사무실 전자동 커피머신 선택 팁과 추천 모델 BEST 4!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