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29 토요일, 성수동에서 특별한 행사가 열렸습니다. 포르쉐 공식 딜러인 세영 모빌리티가 고객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과 함께 ‘마칸 일렉트릭(Macan Electric)’을 미리 경험하는 고메 데이(Gourmet Day)를 준비한 것인데요. 참석자는 흑백 요리사에 출연한 데이비드 리 셰프가 제공하는 포르쉐와 미식이 연계된 파인 다이닝, 럭키드로우와 다트 게임, 포토 부스 등 다양한 체험 거리를 즐겼답니다.
이 자리에 유라도 함께하며 참석자에게 커피를 제공했는데요. 즐길 거리가 풍성했던 포르쉐 세영 고메 데이 현장을 소개합니다!
포르쉐 세영 모빌리티 고메 데이(Gourmet Day)
✅ 포르쉐 세영 모빌리티가 준비한 특별한 행사장
이번 고메 데이는 포르쉐의 공식 딜러인 세영 모빌리티가 특별히 초대한 VIP 고객을 대상으로 준비했는데요. 성수동에 위치한 180평 규모의 감각적인 복합문화공간에서 진행했습니다.
행사장에 들어서자, 마칸 일렉트릭이 한눈에 들어왔어요. 마칸 일렉트릭은 2014년 출시 이후 전 세계에서 80만 대 이상 팔린 마칸의 전동화 모델로, 스포티한 외관과 뛰어난 성능, 안정적인 승차감이 특장점이라고 해요.
행사장 안에서도 마칸 일렉트릭을 다양하게 감상할 수 있었어요.
✅ 흑백 요리사 셰프와 함께한 아메리칸 파인 다이닝
이번 포르쉐 세영 고메 데이는 넷플릭스 ‘흑백 요리사’에 ‘고기 깡패’로 출연한 데이비드 리 셰프가 제공하는 파인 다이닝을 즐길 수 있어 특별했는데요.
데이비드 리 셰프는 고메 데이 참석자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파인 다이닝 코스를 선보였어요.
✅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
행사장에는 그 외에도 다트 게임과 럭키드로우, 포토존, 가챠머신 등이 준비되어 참석자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답니다.
유라가 제공한 웰컴 드링크
유라 역시 포르쉐 세영 고메 데이 참석자들에게 웰컴 드링크와 다양한 커피 메뉴를 제공했어요.
✅ 웰컴 드링크 ‘콜드브루 라벤더’
유라는 포르쉐 세영 고메 데이 프라이빗 세션 참석자에게 ‘콜드브루 라벤더’ 음료를 제공했어요.
콜드브루 라벤더는 탄산수에 콜드브루를 더해 청량감과 깔끔한 맛이 특징으로, 레몬 슬라이스와 라벤더를 가니쉬로 얹어 상큼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 웰컴 드링크로 제격인 메뉴입니다.
✅ 디저트와 어울리는 카페 메뉴 3종 제공
포르쉐 세영 고메 데이 파인 다이닝의 마지막 코스의 마지막은 티라미수였는데요. 유라는 티라미수에 곁들일 수 있는 카페 메뉴 3종을 제공했어요.
✔ 에스프레소
✔ 룽고(아메리카노)
✔ 플랫 화이트
참석자들은 전자동 커피머신으로도 원두 특유의 향미가 가득한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 감탄하셨는데요. 유라가 준비한 카페 메뉴 3종이 트라미수 디저트와 어울려 깔끔하게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어 만족하셨다는 평을 전하기도 했답니다.
이번에 사용한 커피머신은 유라의 Z10으로, 유라 Z10은 전통적으로 추출에 4~5시간 걸리는 콜드브루를 단 1분 만에 추출하는 것이 특징이에요. 콜드브루를 즐기는 분이라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유라 Z10 특징을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오늘은 포르쉐 공식 딜러인 세영 모빌리티가 VIP 고객에게 제공한 고메 데이 현장 소식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유라는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유라 커피머신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랍니다. 다양한 커피 클래스를 통해 일반 고객을 만날 기회도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