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4일 유라코리아 본사와 조선팰리스 호텔에서 ‘유라 호스피탈리티 센터(JURA Hospitality Center)’ 오프닝 세레모니’와 2024 유라 신제품 커피머신 론칭쇼를 진행했어요.
이번 오프닝 세레모니에는 유라 CEO 엠마뉴엘 프로스트(Emanuel Probst)와 공식 유라 한국 수입·유통사 (주)HLI 이운재 대표, 다그마 슈미트 타르탈리(Dagmar Schmidt Tartagli) 주한 스위스 대사, 한국의 비즈니스 파트너가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셨는데요.
꽉꽉 채운 일정으로 알차게 진행한 유라의 하루를 들여다 볼까요?
🌞 유라 호스피탈리티 센터(JURA Hospitality Center) 서울 오프닝 세레모니
유라 호스피탈리티 센터 오프닝 세레모니는 지난 24일 서울시 강남구 유라코리아 본사에서 진행했어요. 건물 입구에서부터 현수막이 귀빈과 유라의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맞이했죠.
오프닝 세레모니 참석자들은 유라 GIGA10으로 추출한 콜드브루를 활용한 콜드브루 레몬을 웰컴 드링크로 받았답니다. 콜드브루 레몬은 스위스 유라가 주최하는 행사에서 전통적으로 제공하는 특별한 메뉴로, 커피가 가진 고유의 산미와 레몬의 상큼함이 잘 어우러져 깔끔한 맛이 매력적이에요.
오프닝 세레모니는 공식 유라 한국 수입·유통사 (주)HLI 이운재 대표, 유라 CEO 엠마뉴엘 프로스트(Emanuel Probst), 다그마 슈미트 타르탈리(Dagmar Schmidt Tartagli) 주한 스위스 대사의 축사에 이어 리본 커팅식으로 마무리했습니다.
🧐 유라 호스피탈리티 센터 투어
세레모니 참석자들은 곧이어 유라 호스피탈리티 센터 서울을 방문했어요. 지난해 11월 개관한 유라 호스피탈리티 센터 서울은 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설립한 곳으로, 유라 커피머신의 수리과 세척 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예요.
유라 글로벌 및 유라코리아 임직원 들은 귀빈들에게 그룹 투어를 통해 유라 호스피탈리티 센터가 갖춘 기술과 시설,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품질, 지난 일 년간 서울 센터가 제공한 서비스 등에 대해 자세히 소개했죠.
서울시 강남구 유라코리아 본사에 위치한 호스피탈리티 센터는 이런 곳이에요!
✔ 스위스 본사와 동일한 전용 장비를 활용해 커피머신의 정밀 진단부터 수리, 클리닝, 디스케일링, 세척 등 총 일곱 단계의 통합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해요!
✔ 유라 커피머신 14대를 동시에 수리할 수 있는 최신 설비를 갖추고 있어요!
✔ 10명의 전문 엔지니어가 상주하며 스위스의 엄격한 품질 기준에 부합하는 최고의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해요!
🎊 2024 유라 신제품 론칭쇼
유라 신제품 론칭쇼는 조선팰리스 강남에서 이어졌어요. 론칭쇼에 참석하신 분들은 웰컴 드링크와 다양한 포토존을 즐기며 유라가 소개할 신제품에 기대감을 나타내셨는데요. 유라 CEO 엠마누엘 프로스트와 HLI 이운재 대표도 포토존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셨답니다!
유라 신제품 론칭쇼는 유라 브랜드를 소개하는 간단한 영상과 함께 시작했어요.
HLI 이운재 대표는 유라 신제품 론칭쇼에 참석한 귀빈들에게 오프닝 스피치를 통해 유라를 한국에 소개한 역사를 소개하고, 유라와 한국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감사를 표했어요. 또한 앞으로 더욱 돈독한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스페셜티 커피 시장 성장에 더욱 기여할 것을 다짐했어요.
유라 CEO 엠마뉴엘 프로스트는 유라 호스피탈리티 센터 서울의 공식 개관을 축하하고, 스위스에 위치한 유라 캠퍼스를 소개했는데요. 유라가 호스피탈리티 센터를 통해 전 세계 커피 애호가들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가치를 전달하고, 유라의 한국 커피 시장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며 마무리했습니다.
유라 마케팅 서비스 총괄 마이클 베그뮐러(Michael Wegmuller)는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지난 18일 한국에 공식 론칭한 유라 가정용 커피머신 GIGA10과 S8, 상업용 커피머신 W8과 X10 등을 소개했어요.
신제품 프리젠테이션에 이어 행사장 뒤편 베일 아래 숨겨둔 유라 신제품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참석자들은 유라 GIGA10을 포함한 커피머신으로 직접 커피를 추출해 보기도 하고, 다양한 메뉴의 커피를 시음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유라 GIGA10의 특장점인 두 가지 원두를 취향에 따라 블렌딩하여 커피를 직접 추출해보기도 하고, 콜드브루에 풍성한 거품을 더한 ‘니트로 커피’를 선보이는 등 유라 커피머신으로 만든 다양한 커피 음료를 시음했어요. 니트로 커피는 스위스 유라에서 직접 개발한 유라 커피머신의 콜드브루 레시피랍니다.
저녁 식사에 이어 럭키 드로우를 진행했는데요. 럭키드로우에 당첨된 분들에게는 스위스 테니스 선수이자 유라 앰버서더 로저 페더러의 사인컵, 170만 원 상당의 유라 커피머신 ENA4, 280만 원 상당의 E60, 460만 원 상당의 커피머신 S8 등을 경품으로 증정했답니다.
마지막으로 행사에 참석한 모든 분에게는 유라 커피머신에 최적화한 블렌딩 원두를 포함한 선물을 증정했습니다.
오늘 소개한 유라 호스피탈리티 센터 오프닝 세레모니와 신제품 론칭쇼 후기 어떠셨나요? 이번에 참석자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은 유라의 신제품 GIGA10은 알라카르테몰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지금 알라카르테몰에서는 올해 마지막 브랜드 페스타를 진행 중인데요. 유라 신제품 GIGA10를 포함해 다양한 전자동 커피머신과 원두를 특별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고, 이벤트 기간에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을 구매한 고객은 유라의 프리미엄 커피클래스에 초대한답니다. 이벤트는 오는 11월 10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니 서두르세요!